• 보험금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보험가입시 발송된 메일이나 카카오 알림톡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보험금 청구 방법 및 서룰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에서도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나요?

    장기체류보험에 가입한 경우 해외에서도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관련서류를 첨부하셔서 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이 경우에도 홈페이지에 보험금 청구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도 보상이 되나요?

    휴대품 손해에서 보상하는 손해는 보상하는 물품의 도난 및 파손에 해당하는 손해만 보상이 됩니다. 
    따라서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이나 망실(고장)은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상하는 손해라도 휴대폰(공기계 포함)은 해외여행보험에서는 10만원 한도로 보상이 됩니다. 
    휴대폰을 제외한 기타 다른 휴대품은 1개당 20만원을 보상이 됩니다. 
    국내여행보험에서는 휴대폰(공기계 포함)에 대한 손해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금 청구를 하려고 하는데 귀국해서 접수해도 되나요?

     보험금 청구는 보험금 청구사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에만 접수해 주시면 처리되므로 귀국 후에 청구하셔도 보상됩니다.
  • 여행 전에 가지고 있던 질병도 보장이 되나요?

     여행자보험은 보험기간 중 여행 중에 신규로 발생된 질병이나 상해사고를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따라서 보험가입 전 가지고 있던 기왕 병력이나 이로 인해 확대된 치료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